idonlike.egloos.com

내가보는 세상

포토로그




그냥 아저씨들이 술먹고 싸운거다.



표창원 아저씨 가끔 좀 오바 할 때가 있다.

좆선 같은데서 저렇게 지럴하는데 거기 보탤필요가 있나.

대리운전 많이 안 불러 봤나보다.

간단히 상황을 정리하면

국회의원이 고생하는 유족들이 있으니 술한잔 산다고 한다.

나라 상황 한탄하면서 술을 먹었다.

안산에 가야하니 대리를 부른다.

당연 대리운전는 목적지 가격을 딜을 미리 하고 배정된다.

대리 불렀는데 술자리가 좀 길어 졌다.

대리기사가 지랄지랄 한다.

김현의원이 명함주면서 내가 돈줄 테니까 군소리 하지말고 처음 약속대로 빨리 운전해서 가라.

근데 정치인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더 궁시렁 거린다.

옆에 있던 남자들이 랑 실랑이를 버린다.

국회의원이라기보다 그냥 비슷한 또래 남녀가 술마신거다.

나도 내친구가 대리운전기사가 예의없이 행동하면 한소리 할 것같다.

그리고 실랑이가 되서 한판 붙었다.

그냥 아저씨들끼리 치고 박고 싸웠다.

'왜 때리고 그래' 소리 듣고

깽값물어주고 끝나면 되는 일이다.

조선일보 1면에 종편에 그렇게 나와서 개새끼들이 안되어도 되는 그냥 별일아닌 일이다.

그에 반해 국회의장을 지내고 제일정당 상임고문이 손녀같아서 가슴을 쿡 찔렀다라고…

오죽했으면 캐디가 고소를 했겠어

이제 캐디 못할텐데 말이야

할아버지가 손녀 가슴 찌르면 며느리들이 할아버지 손을 꺾어놓을 꺼라는 망치부인이야기가……

이뉴스는 안다루고 세월호 유족들이 뭐 유족이 되고 싶어 된것도아니고

특별한 사람들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닌 동네 아저씨 아줌마 들이다.

보다 윤리적일 이유도 없는 사람들이다.

윤리는 전 국회의장 같은 사람한테 가서 찾아라.


 


 


덧글

  • ReiCirculation 2014/09/20 18:40 # 답글

    윤리는 우리 모두가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 엥? 2014/09/20 18:43 # 삭제 답글

    근데 정치인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더 궁시렁 거린다.

    옆에 있던 남자들이 랑 실랑이를 버린다.

    ==

    이 부분에 대한 팩트 제시정도는 해주실수 있겠죠? 처음 듣는 이야기라 말이죠.

    대리기사라고 만만하게 보는건가 진짜 고소미 드시려고 작정하신분들 많으시네
  • LuicePsyfer 2014/09/20 18:44 # 답글

    김현은 국회행정안전위원회 소속이고, 해당 위원회 소관에는 행정안전부 의안에 대한 처리가 있으며, 행안부는 공무원 윤리도 맡고 있지요
  • sunlight 2014/09/20 18:55 # 삭제 답글

    이분 체소 주폭.
  • 소설은 2014/09/20 18:56 # 삭제 답글

    창작밸리에 쓰쇼
  • 지나가던한량 2014/09/20 19:57 # 답글

    쟤네들이 007입니까? 범죄 면허라도 가지고 있어요? 정의에 기반한 폭력이니 괜찮다는 이야기면 그냥 말을 말죠. 언젠가 당시이 정의에 입각한 폭력을 행세하며 경찰서에서 조서 쓰시는 모습을 상상해 보겠습니다.
  • ∀5 2014/09/20 19:05 # 답글

    목격자랑 CCTV는 장식이 아니지랔ㅋㅋ
  • ㅈㄷ 2014/09/20 19:11 # 삭제 답글

    치고 박고 싸운게 아니라 일방적폭행인데
    아직도 쌍방폭행 몰고 갈려고?
  • 잠꾸러기 2014/09/20 19:16 # 답글

    소설쓰다 고소먹고 ATM기 되겠네
  • idonlike 2014/09/20 19:17 # 답글

    좆선 1면에 나올일이 아닌 그냥 저냥 동네에 있는 일이란 이야기 ㅋ
  • ㅋㅋㅋㅋ 2014/09/20 19:22 # 삭제


    진짜 없어보이는 헛소리한거 못느끼지?
  • 지나가던한량 2014/09/20 19:24 #

    금뱃지의 무게를 설파하시던 진보열사분들 아니었나요?
  • 호무호무 2014/09/20 20:02 # 답글

    1. 싸운 게 아니라 여러 명이 한명을 일방적으로 두들겨 팬거고요.
    2.'좀' 길어진 게 아니라 '많이' 길어진겁니다. 대리기사에게 30분이면 진짜 엄청 긴 시간입니다. 저도 대리 부를때 주차장에서 차 못찾아서 5분정도 같이 찾아다닌 적 있었는데 대리기사님에게 미안해서 몸이 달아오르더구만...
    3. 김현 본인은 돈 더준다는 얘기 한 적 없는데요? 오히려 자기 명함 건네주며 상대 명함 달라고 했죠 ㄷㄷ
    4. 여러 명이서 한명을 일방적으로 패놓고 가해자 패거리들은 국회의원이라는 권력을 이용해서 빠져나가려 하고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들려고 한 '권력형 비리' 사건입니다. 심지어 말리러 온 행인들에게 까지 뒤집어 씌우려 했고요. 단순폭행사건이 아니죠^^
    5. 박희태 성추행 사건도 질이 나쁘긴 하지만 최소한 박희태는 사실관계 자체를 부정하거나 캐디가 사실 꽃뱀이었다 같은 드립을 치며 죄를 뒤집어 씌우려 하진 않았죠. 그냥 순순히 인정했습니다(성추행이 아니라 그냥 만졌을 뿐이라고는 했지만)
  • idonlike 2014/09/20 20:12 #

    명함 주고 명함 달라고 한게
    딱치치기 할려고 그랬겠수ㅋ
    추가비용생기면 내가 책임지고 준다고 한거임.ㅋ
  • 호무호무 2014/09/20 20:20 #

    추가비용을 내려면 그냥 그 자리에서 주면 되지
    왜 명함을 달라고 함? ㅋㅋ 속 뻔히 보이는 짓이죠. 명함받은다음 대리업체에 전화해서 진상짓 한번 부려주면 그 대리기사 일 끊기거든^^ 게다가 국회의원 나으리께서 한번 그런 진상 피워주시면 대리기사는 그냥 그 일대에서 아예 일거리 사라진다고 봐야죠.

  • plastic욱이 2014/09/20 19:39 # 답글

    왜 갑자기 나타나셔서 이러셔요..

    너무 늦으셨습니다..
  • idonlike 2014/09/20 20:12 #

    뭐가 늦어 ㅋㅋ
  • plastic욱이 2014/09/20 20:25 #

    아무렴 한명은 두들겨 패서 범행을 인정 했다고 합니다만..그래서 이런 추측성 내용은 무의미 한거지요..
  • 김뿌우 2014/09/20 19:42 # 답글

    윤리판단의 기준은 공인인 국회의원이 압도적으로 높아야겠지만 김현도 국회의원인데요?...?
  • idonlike 2014/09/20 20:11 #

    김현의원이 뭘 잘 못한 거지요? ㅋ
  • 호무호무 2014/09/20 20:21 #

    내가 누군지 알아? 너 거기 안서? 너 국정원 직원이지? 운운한거요^^
  • 호무호무 2014/09/20 20:35 # 답글

    사건직후 순순히 경찰서로 가서 조사받고 폭행사실 인정하고 사과하고 합의봤으면 이렇게까지 커지진 않았겠지.
    그런데 이후 대처가 그야말로 막장이었음. 국회의원은 자기 권력을 이용해서 유가족들이 피의자임에도 불구하고 조사를 받지 않게 하고 이틀 후에나 조사를 받게 함. 심지어 지들끼리 쇼하다 넘어져 다쳤거나 보철한 치아를 가지고 상대에게 맞아서 난 상처라고 거짓말까지 함. 아예 대리기사와 행인에게 죄를 뒤집어 씌우려고 하질 않나 행인들과 대리기사가 국정원 직원 아니냐고 의심스럽다는 개드립까지...
    심지어 다친 부분이 별로 없어서 입원할 필요 없다는 응급실 의사/간호사들에게 "내가 누군지 알아?" 운운하며 쌍욕까지 시전....
  • Graphite 2014/09/20 20:33 # 답글

    미친놈 ㅋㅋ
  • wdwd 2014/09/20 20:52 # 삭제 답글

    김진태가 일베회원이랑 술먹고 저 지랄했으면... 한경오,,,, 에휴
    이분 뭐라고 했을까 생각하니..
    보수는 최소한 이런것 까지 쉴드 치지는 않죠
  • dburst 2014/09/20 22:19 #

    제리코 저 새끼한테 그런걸 기대하면 안 됨

    저 새끼는 우덜의 잘못은 이유가 어쨋든간에 무조건 실드치고 보지만 정작 새누리당이 똑같은 잘못을 저지르면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할 이중잣대 甲인 새끼임

    일전에도 대선생활백서보고 민좆당의 위트있는 유머라고 실드친 새끼인데 바랄걸 바라셔야됨 ㅋㅋ
  • dburst 2014/09/20 22:13 # 답글

    과연 대선생활백서를 두고 위트있는 유머라고 지껄인 새끼 다운 발언이네
  • 류즈이 2014/09/20 22:38 # 답글

    위에서도 나온 이야긴데
    '근데 정치인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더 궁시렁 거린다.
    옆에 있던 남자들이 랑 실랑이를 버린다.'
    이부분은 팩트가 있는 이야기인건지? 아니면 그냥 이블로그 주인장이 상상의 나래를 펼친 결과인지?

    그리고 CCTV에 찍힌거 + 행인들 증언으로
    이미 그중 한사람은 폭행사실을 시인했는데
    쉴드 칠거 못칠거 구분 정도는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네.
  • 귀여운 순록 2014/09/20 22:40 # 답글

    그냥 저냥 동네에 있는 일로 끝날 수 있는걸 '국회의원에게 공손하지 못하다' 소리하고 대리기사와 행인들에게 국정원 프락치 소리해서 일을 키운게 누구들이더라?
  • 바람불어 2014/09/20 22:44 # 답글

    어 똑같은 글을 네이버블로그에서 봤는데 동일인물인가?
    http://blog.naver.com/idonlike/220127668952
  • NET진보 2014/09/20 22:46 #

    동일인이네요... 예저닉네임 제리코임
  • NET진보 2014/09/20 22:46 # 답글

    술먹엇으니 사람패는게 할수도있는거라.. 주폭옹호하는것도아니고 병
  • 사스가 제리코 2014/09/21 00:02 # 삭제 답글

    ...1면 성추행과
    ...1면 주폭력 비교하는 센스쩐다.

    비교를 하지말던가.

    야, 이건 좀 심하지않냐?

    *. 한국 진보는 그 성벽 무너지듯 붕괴할거 같긴 하다.
    내가 진보성향이라 토나오긴한다마는,

    솔까, 물태우 이후로 한게 없어. 이건 너무하잔소.
  • 알토리아 2014/09/21 00:27 # 답글

    1. 미국에서 술 먹고 여러 명이 한 사람 집단구타하고 폭행하면 관대하게 넘어가나요? 제리코님이 사시던 미국은 제가 아는 미국과 너무나 많이 다른가보네요. 대체 어디 살다 오신 겁니까?

    2. 국회의원한테 윤리를 요구하는 게 뭐가 잘못됐습니까?
  • 리카아메 2014/09/21 01:13 # 답글

    보다 윤리적일 이유는 없지만 윤리적이어야 할 이유는 있죠. 수사권 기소권 행사하겠다는 분들이니
  • 귀여운 순록 2014/09/21 04:24 # 답글

    여기서 헛짓거리 하지 말고 오유나 루리웹 사정게 가봐라. 그쪽이랑 비슷한 수준의 놈들 많을테니.
  • 코로로 2014/09/21 13:17 # 답글

    과연 살아있는 이중잣대, 내가하면 불륜도 로맨스이신 제리코 선생다운 발언이십니다
  • 꾸루루 2014/09/21 13:39 # 삭제 답글

    그 동네 개같은 아줌마 아저씨들이 '특별법' 어쩌고 지랄한다.......ㅋㅋㅋㅋㅋㅋ
    바다서 해상사고 났는데, 한 몫 챙긴다.....졸라.
    평소에는 '에고....'하고 자기 색히 한심하다고 하다가 막상 뒈지니 지랄한다.
    졸라 착한 놈이었다고? 헤고.....참.ㅋㅋㅋㅋㅋ
  • 꾸루루 2014/09/21 13:40 # 삭제

    지들이 나서서 특별한 법 만들면 앞으로 대한민국 잘 돌아간단다...스벌.....고맙기도 하다. 졸라.....근데, 그렇게 사고 안 나면 '수중구조'하는 뭔디는 뭐 먹고 사나?? 배도 가라앉고, 죽고...해야지 먹고 살제....ㅋㅋㅋㅋ
  • 바탕소리 2014/09/21 16:43 # 답글

    그 대리기사분이 돌아가시기라도 했으면 제리코놀로지에게서 뭔 말이 나왔을려나.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